Visual Studio
type 1.
Project(menu) ->Add To Project -> Developer Studio Components
-> Windows Multimedia library 프로젝트에 삽입
type 2.
Link옵션에서 -> Object/library modules -> wimmm.lib 을 포함시킨다.
type 3.
#pragma 지시자를 이용 , 소스코드에 포함시킨다.
// #pragma는 다른 선행처리기의 명령을 수행하는 컴파일 지시자.
-> 링킹하는 동한 링커가 winmm.lib를 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.
#pragma comment(lib , "winmm.lib")
-- common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include<mmsystem.h> 를 소스코드에 포함한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type 1.
Project(menu) ->Add To Project -> Developer Studio Components
-> Windows Multimedia library 프로젝트에 삽입
type 2.
Link옵션에서 -> Object/library modules -> wimmm.lib 을 포함시킨다.
type 3.
#pragma 지시자를 이용 , 소스코드에 포함시킨다.
// #pragma는 다른 선행처리기의 명령을 수행하는 컴파일 지시자.
-> 링킹하는 동한 링커가 winmm.lib를 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.
#pragma comment(lib , "winmm.lib")
-- common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include<mmsystem.h> 를 소스코드에 포함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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