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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 : TCP/IP 소켓 프로그래밍 / 윤성우 | 저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
● unsigned long inet_addr(const char * string);
// Dotted-Decimal Notation 을 Big-Endian 32 (network-byte-ordering) 비트 값으로 변환
// 사용자가 return 값을 sockaddr_int 구조체의 int_add에 대입하여야 한다.
● int inet_aton(const char * string , struct in_addr * addr);
// inet_addr 함수 보다 개선된 데이터 변환 함수 , 인자로 in_addr의 포인터를 넘기기에
// 사용자가 따로 값을 대입하여 줄 필요가 없다.
● char * inet_ntoa(struct in_addr addr);
// network-byte-ordering (32bit)값을 Dotted-Decimal Notation으로 변환하여 준다.
// 리턴값 -> char의 포인터
// 문자열의 저장소 -> 함수내부의 static 버퍼
참고 : TCP/IP 소켓 프로그래밍 / 윤성우 | 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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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 unsigned long inet_addr(const char * string);
// Dotted-Decimal Notation 을 Big-Endian 32 (network-byte-ordering) 비트 값으로 변환
// 사용자가 return 값을 sockaddr_int 구조체의 int_add에 대입하여야 한다.
● int inet_aton(const char * string , struct in_addr * addr);
// inet_addr 함수 보다 개선된 데이터 변환 함수 , 인자로 in_addr의 포인터를 넘기기에
// 사용자가 따로 값을 대입하여 줄 필요가 없다.
● char * inet_ntoa(struct in_addr addr);
// network-byte-ordering (32bit)값을 Dotted-Decimal Notation으로 변환하여 준다.
// 리턴값 -> char의 포인터
// 문자열의 저장소 -> 함수내부의 static 버퍼